2013년 10월 23일 수요일

우리결혼했어요 4`의 에이핑크 손나은과 샤이니 태민 "둘이 정말 사귀는거 아니냐"

태민 손나은 커플 "저한테 다른 계획이 있어요!" 손나은 눈물

손나은 눈물과 태민의 스킨쉽, 태민의 장난에 눈물 펑펑 "둘이 정말 사귀는것"

임화찬2013.10.20 10:24:44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사진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사진

[뉴스파인더스타채널 임화찬 기자]19일 방송된 우리결혼 했어요 4 에서는 태민과 나은의 달콤 살벌한 가을 데이트의 현장이 방송되었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 에서는 '막둥이 부부의 연인들의 손 만들기 도전'이 방송되었는데 이방송에서 태민은 "저한테 다른 계획이 있어요"라며 계획적으로 나은과의 데이트를 망친것이다.

손나은은 순진하게도 "솔직히 우리가 그렇게 오랬동안 손 잡아 본적도 없고"라며 태민과의 손잡는 것도 의미를 두면서 좋아했는데 이후 눈물을 보이게 된다.

태민은 "저한테도 나쁜 모습이 있을수도 있잖아요" 라며 이후의 계속된 관계에서 의외의 모습이 나올때 나은의 모습을 보고 싶었던 속마음을 드러냈다.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사진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사진


태민은 나은에게 계속 장난과 짜증을 부리며 손나은을 괴롭혔다. 결국 손나은은 고개를 떨구며 나은은 눈물을 보이게 되는데..........나은은 인터뷰에서 "내가 알던 태민 오빠는 이런 사람이 아니었는데""태민 오빠도 결국 이런 사람이 었나"하는 손나은의 트라우마를 드러냈으며 "우리결혼했어요 방송도 끝"라며 불편한 마음을 드러내며 눈물을 흘렸다.

손나은을 울린 태민은 "사실 장난 친거야!" "서운했구나 어떻게 미안해!"라며 손나은을 달랬는데 이때 서로 감정을 푸는 방법은 태민의 애교와 스킨쉽 결국 손나은은 웃음을 보이게 된다.

손나은은 태민에게 접근 금지를 시키지만(?) 태민의 스킨 쉽 장난은 계속되었다.

`우리결혼했어요 4`의 에이핑크 손나은과 샤이니 태민의 달달한 사랑 이야기는 네티즌들이 "둘이 정말 사귀는거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오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