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태민 손나은 막둥이 커플의 반전 드라마, 나은의 눈물 '몰래 카메라'
`우결4` 손나은 "정말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을 포기하려 했다" "이 방송도 끝!" 이태민 "미안해!!!"
임성진2013.10.20 15:47:54
[뉴스파인더 스타채널 임성진]19일 방송된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한편의 반전 드라마가 연출되었다.
이날 방송된 `우리결혼했어요` 반전 드라마의 연출은 샤이니의 이태민 비련의 여주인공(?)은 에이핑크의 손나은 이었다.
이태민은 이날 `우결4` 방송에서 손나은을 울리기로 마음먹고 작전에 돌입한다.
우선 샤이니의 이태민은 정성스럽게 마련한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의 이벤트를 망가트린다. 손나은과 같이 점토를 발라 커플 손모양을 만드는 이벤트 중 이태민은 계속 갑갑하다며 투정을 부린다.
`우리결혼했어요`의 손나은은 “석고 깨면 오빠에 대한 내 믿음도 깨진다”며 말했지만 태민은 결국 석고를 깨고 말았다.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샤이니의 이태민이 이 점토가 굳는 동안은 손을 잡고 있어야 하나 중간에 태민이 일부러 부셔 버린것 둘이 간직하기로 했던 손모양의 석고상이 날아가 버린것이다.
이에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손나은은 “진짜 물어보고 싶었던 것은 ‘내가 싫지?’였다. 어떻게 나한테 그럴 수 있지?”라며 폭풍눈물을 흘렸다.
`우결4` 방송중이지만 진심으로 당황한 손나은 그러나 태민을 배려하는 손나은은 그냥 섭섭한 마음만 안은채 넘어가려 했다. 하지만 심각한 상황은 다음에 발생한다.
태민은 식사중에 손나은에게 시비를 계속 걸었다. 식사를 하고 있는 손나은에게 장갑을 던진것, `우리결혼했어요` 녹화중이라 내색을 못했던 손나은이지만 이때부터 심각한 기류가 감지된다.
둘 사이에 어색한 시간이 계속 흐르고 손나은은 고개를 떨구며 태민의 시선을 회피했다.
웃겨 죽는 태민이었지만 결국 손나은을 울리는 것에 성공한 것은 태민이 었다 하지만 이내 미안한 마음에 어쩔줄 모르는 이태민의 모습과 태민이 장난이라는 것을 밝히자 이내 웃음을 보이는 손나은에게서 감정의 진정성이 느껴진다.
`우리결혼했어요`의 히로인 막둥이 커플 샤이니 이태민 에이핑크 손나은 커플의 모습에서는 너무도 진정성이 묻어나오기 때문에 둘이 진짜로 사귀는거 아니냐는 추측이 무성하다.
이태민은"손나은의 다른 모습을 보고 싶었다"라며 너스래를 떨었지만 손나은은 "정말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을 포기하려 했다""이제 방송은 끝이구나"는 인터뷰 까지 할정도로 심각했던것
결국 둘사이는 훈훈히 마무리 되었고 다음주 `우결 4` 예고 에서는 이태민이 손나은의 마음을 풀어 주기위한 모습이 예고 되었다.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의 막둥이 커플(이태민 손나은)의 달달한 방송이 시청자들의 주목을 끄는것은 커플의 서로 솔직한 모습과 진정성에 있다.
star@newsfinder.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