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6일 토요일

.사익을 위한 화장터 유치신청 화장터를 유치신청한 사람은 지금의 어비2리 이장

용인 평온의숲 추진후 지금 주변 땅값이나 주민 피해는?

[뉴스파인더 정유진] 
지역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금의 화장터의 본질과 화장터 설치의 부당성 그리고 지역을 팔아 자신의 사욕을 채우려는 사람들의 실체를 공개 하고자 합니다

1.사익을 위한 화장터 유치신청
2006년 화장터를 유치신청한 사람은 지금의 어비2리 이장입니다 지금의 명함은 시립장례문화센터 유치위원장, 어비2리 이장, 그리고 주식회사 장율의 대표이사입니다
얼마전 시청앞에서는 화장터를 빨리 지어 달라는 데모가 있었습니다. 모두 마스크를 쓰고 멀리 백암(?)에서도 노인분들이 오셨더군여 이 데모의 안내문의 발송자는 주식회사 장율 대표이사 명의로 되어 있으며 주주 분들의 이익을 위해 빠른 용인시와 협약을 위해 주주분들의 힘을 모아달라고 했습니다 화장터를 짓는데 안에 들어가는 식당 화원 매점등의 운영권을
용인시와 계약해 달라는 것입니다.
참으로 어처구니가 없는 행동입니다.
이 단체에 용인시는 매달 1000만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도 시에서 보내주었더군여
바로 여러분이 낸 세금으로여...................
유치신청 당시 위장전입자들을 채워 유치신청을해 위장전입자들은 형사 고발조치를 당하고 벌금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용인시는 이 유치신청이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치신청 당사자와 이익을 바라는 세력은 무슨 생각으로 신청을 했겠습니까?
정말로 이 사람들이 지역의 발전을 위해 화장터가 필요하다는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유치신청을 했겠습니까.?
천년 만년 화장터 옆에 자손 대대로 살겠다는 생각으로 신청을 했을까여 아님 돈 벌어서 뜨면 그만이라는 생각일까여?


2화장터 설치를 위한 정치인들
용인에서도 변방에 있는 이동면에 왜 굳이 화장터를 지으려고 노력할까여 그리고 왜 지금 지역주민들이 반대하는데도 무시하고 지으려고 노력하까여?
화장터를 짓는 것을 찬성하는 지역주민이 있을 수는 없을 것 입니다 화장터를 지어서 뭔가 이득이 있지 않다면........ 이 지역에 밀어 붙이는 이유는 간단 합니다 민원이 적어서 입니다 어차피 민원은 있는것이고 이왕 있는 민원 사람 수 적고 힘없는 동네에 하겠다는 것입니다
바로 이글을 읽고 계신 지역주민이 힘없고 무시할 수 있는 민원인 이라는 것입니다 정말 필요한 시설이고 좋은 시설이라면 시청 안에다가 짓던지 아파트 한가운데에는 왜 못 짓겠습니까 여러 사람 이용하기 편하게 교통 좋은 지역에...
지역 정치인들이 이 시설이 들어오는것을 어떻게 해야 하겟습니까 자신의 지역구에 혐오시설이 들어오는 것을 좋아하는 지역 정치인이 있을까여 그런데 저희 지역구 시의원은 이 예산을 통과 시키겠다고 앞장서고 있읍니다
그리고 찬성 데모에 나와서 빠른시간내에 화장터 관련 예산을 통과시키기 위해 노력하겟다고 햇읍니다(용인시민신문참조 2009년7월18일)
그리고 시에서 다른 시의원들의 반대를 무릎쓰고 이미 한번 부결된 시 예산을 살리겠다고 화장터 예산안을 통과 시키겟다고 말입니다 현재 이 지역구에 화장터 예산말고 또 어떤 일이 있겠읍니까?


3.헤게머니 싸움으로 매도하는 용인시청
이동면에 100억을 준다고 합니다 피해지역에 100억을 준다고 합니다 언제여???
여러분 통장에 얼마라도 들어갈 돈 같습니까??
100억이라 큰돈 같습니까? 용인시 작년 예산은 1조5000억입니다 그럼 이동면에는 100억도 안쓰려고 했습니까? 혐오시설 들어와야 수지구 아파트 단지 노인회관 하나 짓는 비용도 안되는 돈이 인센티브라고 생각하십니까??
데모 안하고 가만이 있어서 화장터 들어오면 용인시에서 이뻐서 이지역을 발전시켜 주겠겠거니 생각하십니까?
화장터에 반대하는 사람들을 인센티브 더 달라는 사람으로 매도 합니다 언제 인센티브 달라고 용인시에 요청한 사람 있습니까?
그냥 화장터 짓지 말라는데 용인시는 무슨 헛소리를 하는 것 입니까?


용인시의 행태는 이 지역을 무시하고 재산권과 건강권을 침탈하는 기만행위를 서슴치 않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진 집과 부동산 그리고 지역의 경제 건강권은 철저히 용인시에서 무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지역 경제와 환경이 나뻐지면 이사 가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좋습니다 하지만 혐오시설로 인해 하락된 재산 가치를 팔아서 그 비용을 가지고 어디로 가시겠습니까?

끝까지 지켜 봐야될 사람이 있읍니다 어비2리이장 김성기 지역시의원 신현수 과연 화장터를 밀어 붙여서 자신에게 어떤 이익 돌아오게 되는지....


용인 평온의숲 추진후 지금 주변 땅값이나 주민 피해는?
뉴스파인더 기획기사 자료모음 -관련 공무원들이 지금 어느 자리에 있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