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6일 토요일

샤이니의 태민은 에이핑크 손나은에게 몸으로 표현하는 섹시 s 라인

[코리아 매거진 임화찬] 26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의 최고의 닭살 부부 태민과 손나은의 알콩달콩 화해 이야기가 화제를 낳고 있다.

이전 방송에서 우리결혼했어요의 태민은 에이핑크 손나은에게 몰래 카메라로 나은을 결국 울리는 상황이 발생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태민은 내내 미안한 마음에 손나은에게 사과와 애교로 나은에 눈물에 보답(?)했다.

태민의 나쁜남자 작전은 결국 태민에게 돌아와 어떻게던 나은의 마음을 달래 주어야 했다.
샤이니의 태민은 손나은에게 몸으로 표현하는 섹시 s 라인의 L.O.V.E를 만들어 몸으로 나은에 대한 사랑을 표현 했고 직접 나은을 업어서 계단을 오르는등 이날 애교 작전으로  손나은에게 미안해 하던 마음을 모든 열정을 다해 손나은에게 표현했던것.

결국 손나은이 마음을 풀며 태민을 용서해 이날 방송은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다.

태민은 '사진 촬영 대회'참가를 제한하고 두사람이 헤이리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태민의 애교와 손나은이 마음이 풀어지는 과정이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 였다.

손나은은 샤이니 태민의 등에 업혀 "무겁지 않냐?"는 질문에 태민은 "냉장고를 업은 기분"이라며 손나은에게 농담을 건냈다.

사진=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화면 사진 

star@newsfinder.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