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3일 일요일

손나은, 이태민, 닭살 돋는 사랑고백 "마음이 다 열렸다" 다음 방송 기대

`우리결혼했어요`, 태민 “나 얼만큼 좋아해?” 나은의 대답은...

손나은, 이태민, 닭살 돋는 사랑고백 "마음이 다 열렸다" 다음 방송 기대

임화찬2013.10.05 22:50:08
                


[뉴스파인더스타채널 임화찬 기자]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에서는 샤이니의 태민과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슬며시 서로의 마음을 확인 했다.

바쁜 스케줄로 외국에 나가지 못한 샤이니의 태민은 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나은을 위해 한국의 스페인(?)으로 캠핑을 갔다.

나은 태민 커플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머루농원 캠핑장에 가서 텐트를 치고 직접 머루를 따고 머루를 서로에게 먹여주며 서로의 눈빛을 확인하며 머루와인을 만들었다.

나은은 솔직히 별로 마음에 안든 장소 였지만 남편 태인의 기분을 위해 맞장구를 쳐주면 '이곳이 스페인이라는 마법의 주문(?)'을 걸며 태민의 마음을 다독였다.

이날 나은은 머루를 따서 태민에게 먹여주었다. 이에 대해 나은은 인터뷰에서 "이제는 서로 먹여주는게 당연하다","이제는 그렇게까지 숨기고 감출 이유가 없다"며 속마음을 조금씩 털어 놓았다.

이후 머루와인을 만들며 태민은 나은에게 “너 나 되게 좋아한다. 왜 이렇게 날 좋아하는 거야”라며 능청을 떨더니 “나 얼만큼 좋아해?”라며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봤다.

이 물음에 나은은 바로 대답을 하지 못했다 대답을 하지 않은 이유를 태민이 보지 않을때 인터뷰에서 답했는데.........나은은 이전에 "마음이 다 열리면 말을 않해줄거라고" 말한적이 있는데 "대답을 안한 이유는 마음의 문이 다 열렸으니 말을 안해준것"이라며 태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태민은 나은이 대답 못하는것을 눈치 챈건지 남자답게 "난 마음 다 열렸지""제가 나은이를 조금더 좋아하고 챙기는거 같아요"란 인터뷰로 태민은 나은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4’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과 샤이니 태민이 커플로, 피아니스트 윤한과 배우 이소연, 가수 정준영과 배우 정유미가 가상 부부로 출연한다.

사진=우리결혼했어요 태민, 나은 커플 방송화면

뉴스제보및 보도자료 star@newsfinder.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