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8일 월요일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의 윤한 이소연 커플은 부산으로 출발

'우리결혼했어요' 윤한 이소연 커플의 방송화면 스틸컷 사진 '달달하다!!'

[코리아 매거진 임화찬 기자] 
26일 방송된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의 윤한 이소연 커플은 부산으로 출발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와 부산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펫을 밟는 영광을 누렸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연은 윤한이 손을 잡는데 "너무 떨렸다!"는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다.

우리결혼했어요의 최고의 달달한 커플인 윤한 커플은 부산에 도착 바닷가를 걸으며 처음 손을 마주 잡았다. 손을 잡았을때의 이소연의 표정이 볼만하다. 둘은 바닷가 산책과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의 준비과정과 이후 둘만의 로맨틱한 분위기의 식사 데이트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윤한과 이소연은 이날 방송에서 "빨리 결혼하자!"며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며 손을 잡았다. 

이 달달한 커플의 우리결혼 했어요 방송화면 스틸컷을 모아봤다.

동영상은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화면 스틸컷 사진 모음  star@newsfinder.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