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4일 월요일

`내일은없어`무삭제 버젼 공개,현아 더 강하다 무한도전 가요제 좀 비켜줄래!

현아
지금 음원 차트에서 가장 핫한 무한도전 가요제 사이에서 선전하고 있는 음원이 있다
바로 현아의 트러블메이커2집 `내일은없어`이다 이 현아의 내일은 없어가 다시한번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바로 4일 현아의 강렬함이 더욱 돋보이는 내일은없어 무삭제 버젼이 공개 각종 뮤비 사이트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현아의 음원출시후 온국민의 예능 이벤트인 무한도전 가요제의 음원들과 비슷한 시기에 출시 음원 사이트에서 밀려나는 듣했으나 이번 무삭제 버젼 뮤직비디오 공개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은것이다.
이번 내일은없어 무삭제 뮤직비디오는 이전 뮤직비디오 보다도 한층 더 수위가 높아져 논란의 수위의 정점까지 다가간 아찔한 노출과 표현이 압권이다.
고독한 킬러로 분한 장현승이 담배를 피우는 장면이 수차례 등장하는 것은 물론 현아와의 키스신도 더해져 더욱 드라마틱한 요소가 강조됐다.더군다나 시각을 자극하는 빠른 전개와 화려한 색채감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한다 이번 무삭제 ‘내일은없어'는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기분이다

특히 6분 30초에 해당하는 러닝타임에도 시종일관 긴장감을 심어주며 노랫말처럼 위태롭고 열정적인 젊음과 치명적인 사랑을 그려냈다.
무삭제 뮤직비디오 내일은없어 는 이전과 다르게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연출에 본편 뮤직비디오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여러 장면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본편에 이어 19금 판정을 받은 이번 무삭제판 뮤직비디오는 한층 수위를 높였다.
당연히 공중파 방송은 물론이고 케이블에서도 방송되기 곤란할(?)정도의 수위를 자랑한다 아마도 인터넷을 통해 접해보는 것이 가장 빠를 듣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