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7일 금요일

보도자료 – 이런 식으로 보내줍니다 이걸 가공하면 기사가 됩니다.

안녕하십니까?

최근 코카콜라에서 신상품으로 출시 한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에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제품을 만들어 드리는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합니다.

56m 초대형 자판기를 설치하여 원하는 단어를 입력 후 제품으로 출시되는 이벤트 입니다.

많은 부탁드립니다.

사진도 첨부 해 드립니다(행사는 17일부터 실시합니다. 사진은 16일 저녁에 촬영 한 것입니다)

코카-콜라사,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코카-콜라 에디션 만들어주는 소비자 이벤트 진행

도심 한복판에 56m 초대형

‘코카콜라 자이언트 메시지 자판기’ 등장!

l 최첨단 미디어 파사드 기법으로 56M 높이의 초대형 ‘코카-콜라 자판기’ 구현

l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가상 공간의 대형 키보드 앞에서 손짓만으로 원하는 메시지 입력 가능해

l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나만의 닉네임과 메시지가 담긴 세상에서 하나뿐인 코카-콜라 프로모션 패키지소장 가능

“56M 초대형 ‘코카-콜라 자이언트 메시지 자판기’통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코카-콜라를 만들어요~”

세계 1등 음료 브랜드(음료부문)* 코카-콜라가 56미터 높이의 초대형 ‘코카-콜라 자이언트 메시지 자판기’를 선보이고, 나만의 닉네임과 메시지로 제작된 패키지를 소장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형 이벤트를 강남구 신사동 미타워에서 1월 17일부터19일까지 진행한다. (*2013 인터브랜드 조사 자료)

건물 외벽에 대형빔을 쏘아 건물 자체를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최첨단 미디어 파사드 기법이 도입된 이번 행사는 마케팅 리더로 손꼽히는 코카-콜라가 ‘Coca-Cola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을 시작하며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소비자이벤트로,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입력한 닉네임과 메시지를 코카-콜라에 담아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코카-콜라를 만들어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행사이다.

특히, 소비자들은 사람의 손을 인식하는 가로 세로 3미터의 대형 키보드 앞에서 마치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의 한장면을 연상시키듯 가상 공간에 손짓만으로 자신이 원하는 닉네임과 메시지를 입력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닉네임과 메시지로 구성된 ’코카-콜라’ 패키지가 마켓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됨에 따라, 나만의 코카-콜라를 만들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며,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참여해 행복을 나누고 짜릿한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1월 초 출시된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패키지는 코카-콜라 라벨에 서로의 마음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닉네임’과 ‘메시지’가 새겨져 있으며 이는 SNS에 익숙한 젊은 세대들의 오프라인 소통을 돕기 위해 기획된 스토리텔링 패키지다./끝

[예상 포토 앵글]

포토앵글 1) 나만의 메시지가 담긴 56m 초대형 ‘코카-콜라 자이언트 메시지 자판기’ 등장

코카-콜라사는 56m 높이의 초대형 ‘코카-콜라 자이언트 메시지 자판기’를 활용한 소비자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강남구 신사동 미타워에서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Coca-Cola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건물 외벽에 대형빔을 쏘아 건물 자체를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최첨단 미디어 파사드 기법이 도입되었으며,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입력한 닉네임과 메시지를 코카-콜라에 담아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코카-콜라를 만들어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행사이다.

포토앵글 2) ‘너를 위한 내 마음이야!’

코카-콜라사는 56m 높이의 초대형 ‘코카-콜라 자이언트 메시지 자판기’를 활용한 소비자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강남구 신사동 미타워에서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Coca-Cola로 마음을 전해요’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건물 외벽에 대형빔을 쏘아 건물 자체를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최첨단 미디어 파사드 기법이 도입되었으며,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입력한 닉네임과 메시지를 코카-콜라에 담아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코카-콜라를 만들어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행사이다.

이벤트에 참석한 소비자가 대형 키보드 앞에서 사랑의 메시지를 입력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포토앵글 3) 상상만 했던 초대형 ‘코카-콜라 자판기’가 강남 한복판에 등장했다

코카-콜라사는 56m 높이의 초대형 ‘코카-콜라 자이언트 메시지 자판기’를 활용한 소비자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강남구 신사동 미타워에서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Coca-Cola로 마음을 전해요’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건물 외벽에 대형빔을 쏘아 건물 자체를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최첨단 미디어 파사드 기법이 도입되었으며,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입력한 닉네임과 메시지를 코카-콜라에 담아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코카-콜라’를 만들어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행사이다.

신사동 한 복판에 나타난 ‘코카-콜라 자이언트 메시지 자판기’의 모습

포토앵글 4)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자신만의 코카-콜라를 받아 즐거워하는 소비자

코카-콜라사는 56m 높이의 초대형 ‘코카-콜라 자이언트 메시지 자판기’를 활용한 소비자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강남구 신사동 미타워에서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Coca-Cola로 마음을 전해요’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건물 외벽에 대형빔을 쏘아 건물 자체를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최첨단 미디어 파사드 기법이 도입되었으며,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입력한 닉네임과 메시지를 코카-콜라에 담아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코카-콜라’만들어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행사이다.

이벤트에 참석한 소비자들이 자신이 입력한 닉네임과 메시지로 구성된 코카-콜라 패키지를 받고 기뻐하고 있다.

사진제공 : 코카-콜라

 

[코리아 매거진 임화찬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